17학번의 대학얘기

🏫76. 지금은 없어진 옛날 기숙사 #노원기숙사

서토링 2021. 6. 14. 09:40

안녕하세요! 서토링입니다✨

이번에는 지금은 없어진 옛날 기숙사인 노원기숙사

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살았던 것은 아니고 남자친구가 1학년때

1년 동안 살았었고, 남자친구에게 들은 대답을 적었습니다❣

 

 

 

1. 노원기숙사가 언제 부터 언제까지 있었나요?

 

2013.02~2016.08

노원기숙사는 2013년 2월에 개관해서

2016년 8월에 폐관했다고 합니다!

 

 

 

2. 노원기숙사에 살았던 기간

 

2016.03~06

2016년 3월 부터 한 학기동안 노원기숙사에서 지냈다고 합니다!

+ 그 이후에는 노원기숙사가 폐관되어

그 이후에는 교내기숙사에서 살았다고합니다!

 

 

 

3. 노원기숙사에 대한 간단한 설명

 

노원프라자 빌딩안에 있었으며, 4인실만 존재했다고 합니다.

취사가 가능했지만 귀찮아서 취사를 하진 않았다고 합니다!

세탁기도 교내와는 달리 방안에 존재했다고합니다.

방의 크기는 교긱보다 더 크고 자기 방은 세로로 더 길었다고합니다!

 

 

 

4. 노원기숙사의 장단점

 

노원기숙사의 장점

통금이 없다

사실 교긱밖에 없는 통금이지만 통금이 없다는게

굉장히 큰 장점이었다고 합니다!

 

물가싸고 있을거 다 있어서 웬만한 대학가보다 좋음

노원의 물가가 싸고 어지간한게 다 있어서

웬만한 대학가들보다 좋았다고 합니다!

 

노원기숙사의 단점

학교 가기는 괜찮지만 신촌 홍대 강남가기에는 멀다

노원이다보니 신촌, 홍대, 강남 등은 너무 멀어서

친구들과 만날 때에도 힘들었다고 합니다!

 

서울에 사는 친구들 보기에도 멀다

많은 대학교들이 노원과는 좀 멀다보니

같은 서울에 사는 친구들이여도 만나기가  힘들었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작성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버튼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